[22년 여름 나트랑] 준비편-2 4박5일 여행기 (퓨전리조트 예약)

2022. 11. 26. 11:28쿼카군의 여행기/22년 7월 나트랑 4박 5일

여행 준비

「온전히 쉼을 목적으로 한 나트랑 여행」

 

리조트 후기는 호캉스편에서 볼 수 있다

 

 

호캉스가 목적이었기에 풀빌라와 스파가 좋은 리조트를 찾았고 베트남에 있는 리조트 중 퓨전리조트가 가장 끌렸다. 퓨전리조트의 1박 가격은 30~40만원대이므로 비싸게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숙박비에는 조식과 스파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충분히 매력적인 가격이다. 퓨전리조트는 나트랑뿐만 아니라 푸꾸옥에도 있으나, 공항에서 가까운 나트랑을 선택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4박을 리조트 안에서만 지내는게 지겹지 않을까 걱정되었다. 하지만 괜한 걱정이었다. 리조트 안에서도 충분한 놀거리와 쉴거리를 찾을 수 있었고 시간이 너무 빨리 갔다. 지금도 그때가 그리운 만큼 알찼기에 그 경험을 공유하고자 한다.

 

 

 

퓨전리조트 예약

숙박/픽업/스파/룸 조식/욕조 꽃장식

1. 유명 예약사이트보다 카드사 혜택이 더 저렴할 수 있다.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숙박사이트 베나자(네이버카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을 한다. 하지만 나는 평소 많이 쓰는 현대카드 어플(PRIVIA여행)와 비교했고 조금더 저렴한 현대카드를 통해 예약했다. 시기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므로 섣부른 예약보다는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서 예약하길 추천한다.

2. 마지막 1박은 가장 저렴한 룸으로 예약하자.

한국행 비행기 시간이 새벽 2시이므로 마지막 1박은 밤 12시에 리조트를 떠나야 한다. 나는 가성비를 생각하여 4박 중 첫 2박Pool villa, 마지막 2박저렴한 Chic suite로 예약하였다. 하지만 운 좋게도 체크인 중에 마지막 2박도 동일한 Hideaway Pool villa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었고 덕분에 한 객실에 끝까지 머무룰 수 있었다. 나처럼 운에 맞기는 것도 나쁘진 않은 듯 하다.

3. 공항→리조트 픽업 서비스는 사전 예약 필수다.

공항에 도착하여 택시를 타고 리조트로 이동할 수도 있다. 하지만 리조트의 픽업 차량이 더 저렴하고 안전하므로 아래 메일을 참고하여 사전 예약하는 것이 좋다.

4. 스파는 사전 예약을 추천하지만 당일 시간과 프로그램 변경도 가능하다.

인기 시간대에 스파를 받고 싶다면 사전 예약이 필수다. 수영장에서 놀다가 햇빛이 가장 뜨거운 시간에 받는걸 추천한다. 우선 원하는 시간대에 사전 예약하고 당일날 상황에 맞춰 변경하는 것도 좋다. 사전 예약 메일은 아래 메일 참고바란다.

5. 룸 조식&욕조 꽃 장식

룸에서도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레스토랑이 메뉴가 더 다양하므로 왠만해선 산책겸 레스토랑으로 가길 추천한다. 욕조 꽃 장식은 여성분들의 로망이므로 유료지만 한번은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욕조에 물이 안 보일 정도로 장미잎을 띄어준다. 예약방법은 마찬가지로 아래 메일 참고바란다.

 

 

서비스 사전예약 메일

밤비양이 보냈던 사전예약 메일을 예시로 했다. 부족한 영어 실력이므로 참고만 하길 바란다.

(쿼카군보다는 영어 실력이 좋다...)

메일 보낼 곳 : reservations.frcr@fusionhotelgroup.com

 

 

 

스파 프로그램 사전예약 메일

양식을 아래 링크에서 Booking Form을 클릭하여 받을 수 있으며 작성을 다하면 아래 메일 주소로 보내면 된다.

메일 보낼 곳 : spabooking.frcr@fusionhotelgroup.com

 

 

 

Wellness - Fusion Resort Cam Ranh

MAIA SPA & WELLNESS Created as the gateway to Fusion’s innovative approach to wellbeing, Maia Spa by Fusion Resort Cam Ranh provides a varied menu of re-energizing “Natural Living” experiences, each delivered from the heart by our highly skilled ther

camranh.fusionresorts.com

예시) 스파 프로그램 예약표 작성

 

 

나트랑 여행기는 여행 준비편-1,2과

호캉스편-1,2으로 나뉜다.

- 호캉스편은 다음 게시글에서 시작됩니다 -

 

아래 블로그에도 많이 놀러오세요!
https://m.blog.naver.com/namsan_daek